
K리그1 경기 결과 및 뉴스
- 울산 HD FC 2 – 3 수원 FC (울산 문수축구경기장)
- 뉴스: 울산 HD는 김판곤 감독의 고별전에서 수원FC에 충격적인 역전패를 당하며 공식 11경기 무승을 기록했습니다. 수원FC는 싸박의 멀티골과 윌리안의 결승골로 3-2 승리를 거두며 4연승을 질주했습니다. 이 승리로 수원FC는 강등권 탈출의 희망을 밝혔으며, 김은중 감독은 “팀에 서서히 힘이 붙고 있는 것 같다”며 의지를 다졌습니다. 울산의 베테랑 이청용 선수는 경기 후 “저희가 더 땀 흘려 해답을 찾아야 한다”고 책임감을 드러냈습니다.
K리그2 경기 결과 및 뉴스
2025년 8월 2일 K리그2에서는 총 6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.
- 안산 그리너스 FC 1 – 2 충북 청주 FC (안산와스타디움)
- 부천 FC 1995 2 – 3 성남 FC (부천종합운동장)
- 천안 시티 FC 1 – 2 수원 삼성 블루윙즈 (천안종합운동장)
- 뉴스: 수원 삼성은 천안 시티FC에 2-1 승리를 거두며 선두 인천 유나이티드와 승점 8점 차를 유지했습니다. 세라핌과 박지원의 득점이 승리를 이끌었습니다.
- 화성 FC 0 – 1 김포 FC (화성종합경기타운)
- 뉴스: 김포FC가 화성FC를 상대로 1-0 승리를 거두며 7위로 올라섰습니다.
- 서울 이랜드 FC 0 – 0 인천 유나이티드 FC (목동종합운동장)
- 뉴스: 서울 이랜드는 선두 인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맹공을 퍼부었지만 득점 없이 0-0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승에 실패했습니다. 김도균 감독이 누적 경고 징계로 벤치에 앉지 못한 가운데 안성남 코치가 지휘봉을 잡았습니다.
- 경남 FC 1 – 0 부산 아이파크 (창원축구센터)
요약:
어제 K리그1에서는 울산이 김판곤 감독의 고별전에서 수원FC에 역전패하며 팬들을 아쉽게 했습니다. 수원FC는 4연승을 달리며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. K리그2에서는 수원 삼성이 천안을 상대로 승리하며 선두 추격을 이어갔고, 서울 이랜드는 선두 인천과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.